자료제공정책기획실 : 02-559-3932
최종 수정일 : 2024-01-29
번호 | 분야 | 주제 | 유형 | 제목 | 등록일 | 조회 | 추천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628 | UN, STEM 분야의 성별 격차 해소 강조 | 2025-02-19 | 81 | ||||
627 | 네이처, 연구자를 위한 최적의 AI 도구는? | 2025-02-18 | 101 | ||||
626 | 영국 교육부, AI 디지털 혁신으로 교육 현대화 추진 | 2025-02-17 | 132 | ||||
625 | 프랑스 AI 행동 정상회의, EU의 AI 규제 완화 선언 | 2025-02-13 | 370 | ||||
624 | 과기부·교육부, 대학부설 국가연구소에 1000억 지원 | 2025-02-12 | 367 | ||||
623 | 옥스퍼드대 과학자들, 분산형 양자 컴퓨팅 구현 성공 | 2025-02-11 | 505 | ||||
622 | 미시간, 고등학생 대상 컴퓨터 과학 교육 의무화 법안 통과 | 2025-02-10 | 473 | ||||
621 | EU, 과학기술 관련 인식 조사 결과 발표 | 2025-02-06 | 612 | ||||
620 | 과기정통부, 2025 핵심과제 추진상황 국민 보고 | 2025-02-05 | 649 | ||||
619 | ’25 미국 교육 현장의 주요 변화와 도전과제는? | 2025-02-04 | 781 |